6/14/2011

말레이시아 디저트 - 말레이시아에서 꼭 맛볼 코코넛밀크 디저트! 첸돌 [Cendol, Malaysia Dessert]

말레이시아 디저트 - 말레이시아에서 꼭 맛볼 코코넛밀크 디저트! 첸돌 [Cendol, Malaysia Dessert] 
 
 
사진 날라가줄알고, 슬퍼하면서 대충 다른사진으로 올렸더니
사진찾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고민하다가 그냥 다시 포스팅하기로..ㅎㅎㅎ
 
 
 
첸돌[Cendol]은 말레이시아의 대표적인 디저트로
코코넛밀크와 젤리를 넣어서 만든 음식 이에요.
 
 
저는 아는분이 조호바루[Johor Bahru]에 사셔서
싱가폴에서 종종 조호바루까지 운전해서 가곤했어요.
 
참고로 싱가폴에서 조호바루까진 1시간도 안걸려요,,,,
 
 
 
항상 그앞에서 판매하시는 우리 첸돌아저씨~ㅋㅋㅋ
 
사진찍는다고 완전 좋아하심..-_-
 
 
저기;;;;판매안해요?!ㅋㅋㅋ
 
 
 
이건 예전에 방문할때 찍은 사진이에요.
 
 
저 빨간통에 든 게 바로 코코넛밀크 랍니다. 여기서 잠깐,
 
 
무슨 파란줄 같은게 보이시죠?!
 
처음에 해초류나 잎사귀 인줄알고 징그러워서 안먹으려고했는데..
 
 
알고보니 그냥 젤리더라구요 ㅋㅋㅋ
 
 
왜 많고 많은 색중에 하필 파란색인지 ㅠㅠㅠㅠ 징그럽게 ㅠㅠㅠ 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팥도 있어요. 우리가 팥빙수에 팥을 얹어먹듯이, 이사람들도 이 첸돌에
 
팥을 얹어 먹는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음.....생긴게 좀 안습이죠?
 
 
하지만 생각보다 먹을만해요 ㅎㅎ
 
정말 딱 팥빙수 연상시킨다는?! 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싱가폴에 계시는분들 가끔 말레이시아 놀러가실때 한번씩 드셔보세요.
 
 
은근히 중독성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이상 코코넛밀크 디저트! 첸돌 [Cendol, Malaysia Dessert]에 대한 에바이야기 였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