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2011

[말레이시아 여행정보] [알리카페] 말레이시아 알리카페 5 in 1


[말레이시아 여행정보] [알리카페] 말레이시아 알리카페 5 in 1 

[알리카페] 말레이시아 알리카페 5 in 1
환자분께서 해외여행후 선물로 커피 한봉지(?)를 주셨어요~
말레이시아에서 유명하다는 '알리카페'
국내에서도 많이 알려졌다고는 하는데 커피먹으면 잠을 잘 못자는 저는 커피에 대해 잘 몰라서 일까요? 생소한이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대표커피로 비싸고 구하기도 힘들다고 하네요.
 
이름은 알리카페!
처음 들어본 '알리카페'
바로 인터넷 검색!!
 
말레이시아에서 인기도 많고 대표적인 커피로 말레이시아로 여행가는 사람들은 꼭 이커피를 사가지고 오신다네요.
인터넷을 통해 구매한다는 분들도 있지만 이거와 동일한 제품은 없답니다.
커피에 몸에 좋은 '통갓알리'라는게 들어가는데
말레이시아의 특산물??로 우리나라로 따지만 인삼? 일종의 정력제라고 하네요
그럼 이커피를 마시면 힘이?? ㅎㅎ
 
근데 이 통갓알리 성분이 우리나라 식약청에 정식등록이 안되어 있답니다.
 
그래서 국내에 수입되는 제품은 '통갓알리'라는 성분이 빠진 4 in 1이 수입된다는데..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별차이 없지 않을까요??
 
 
요번에 선물받은 알리카페의 뒤에 봉지에는 커피타는방법과 칼로리가 있어요~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칼로리는 얼마일까요?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스틱하나에 20g으로 칼로리는 78kcal
초코파이 반조각 먹는거랑 같은 칼로리네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한 봉지에 커피믹스 20개가 들어있었어요~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스틱1개에는 20g으로 일반적으로 우리가 마시는 커피믹스보다 양이 많은것 같아요~
이제 커피를 다먹어 볼까요~^^~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컵에 알리카페 1개를 붓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여기에 150ml의 물을 부으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완성^^
물을 붓는순간 대기실에 커피향이 확 퍼지네요~
 
맛은 과연 어떨까요??
우왕~ 달콤하당<;_>;
달달하면서도 부드러운맛!!!
헉,, 커피먹으면 잠 못자는데..
커피맛에 푹 빠져서 결국 반잔이나 마셨으니 ㅠ.ㅠ오늘밤새 뒤척이며 꼴딱 밤새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